메인 화면

대회 소개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NEWS

2020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코로나영향 울산, 춘천본선 대체 개최 뉴스 ㅣ 2020년 04월 13일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2020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가 울산, 춘천본선이 부산과 인천으로 대체되어 내달 23일부터 변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군인 세종대왕을 널리 알리고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 취지로 개최된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지난해 1000여석의 좌석이 매진이 되는 성황리에 총 4개부분의 남녀 후보자 169명이 1차 자기소개 및 장기자랑, 2차 워킹퍼포먼스, 3차 피날레 등으로 개최됐다.

올해는 지난 11일 전국 주요 16개 도시에서 3개월간 지역본선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으로 참가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하고 대관일정 변동 등으로 대회일정을 변동했다.

이미 참가신청을 한 참가자는 홈페이지에서 변동된 일정을 확인하여 참가지역을 변동 할 수 있으며 신규 신청 참가자도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지역본선을 거쳐 선발된 진출자는 오는 8월 22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최종결선 무대에 오르게 되고 결선대회 참가자 및 수상자에게는 세종대왕 소헌왕후 관련 행사 및 지자체 행사, MC 및 방송출연, 세계 미인대회인 월드대회 출전 등의 수상특전이 있으며 이를 통해 한복의 아름다움, 한글의 우수성, 한식 및 한류문화를 알리는 대외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미스춘향을 선발하는 ‘전국춘향 선발대회’와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보다 개최년도는 짧지만 대회 규모면에서 대한민국 최고를 자랑한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세종대왕 소헌왕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주관하고 스포츠동아, OBS,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한다.

 

 

                                                                                                                                          

                                                                                                                              아시아타임즈 = 이하나기자

모바일 투표, 모두의 투표!

Google Play App Store

2019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최종결선,
베네수엘라 Poliedro Caracas

이용 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마케팅 제공 동의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